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두 자신을 사랑합니까?
    카테고리 없음 2022. 6. 16. 14:45

    모두 자신을 사랑합니까?
    나는 자부심이 너무 낮다.
    나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어떤 친구에게 상처를 입은 말을 들었습니다.
    그래도 자존감이 낮지 만 바닥 아래에는 지하가있었습니다.
    정말 난 한 사람의 기분입니다.
    정말 세상을 믿는 사람은 본인뿐입니까?
    내가 자부심이 높았다면 그렇게 어려웠을까?

    궁금하다
    모두 자부심과 자기 사랑이 높습니까?
    어느 부분에서 자신을 높이 사고 사랑하는 느낌입니까?

    코멘트를 부탁드립니다.

    추가---------------------------------------
    많은 사람들이 내 기사를 보았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많은 사람들이 좋은 의견을주었습니다.
    하나하나 천천히 읽어 보았습니다
    정말 많은 안락과 조언이 되었어요 정말 고마워요
    여러분의 의견 가슴에 새기고 다시 일어나 잘 살자
    당신이 나를 일으켰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나를 보고 결혼했다고 아는 사람처럼 한 사람이 원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말하는 대상이 나가 아니기 때문에, 그가 말하는 말은 타격이 없다.
    제발, 그는 진심으로 마음의 평안이 왔기를 바란다.

    여러분의 전날에 좋은 날만 있기를 바랍니다.
    하고 싶은 조언이 있다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ㅎㅎ
    여러분 덕분에 오랜만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고마워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